음료수를 많이 먹고 있는 요즘 알아두면 편한 상식이라서, 오늘은 제로콜 라에 이어서
제로 사이다에 대한 이야기를 해봐야겠다.
탄산음료를 많이 먹고 있는요즘, 여름이 되면 더 많이 먹기 때문에 먹기 전에 알아두면 좋을 거 같다.
최근 코로나 시대라서, 야외활동도 많이 없고,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어서 그런지
탄산음료도 따져보고 먹게 되는 시대가 되는거 같다.
사이다 워낙에 칠성사이다 유명하고, 인지도도 높은 제품이기 때문에,
아는 분들이 많을꺼고, 유사제품도 많이 없어서, 제로콜라처럼 취향이 많이 안 갈리는 거 같다
일반 사이다를 먹을지, 제로사이다를 먹을지 그 차이가 있을 분 솔직히 배달음식을 시킬 때도
제로칼로리 음료수를 시킬 정도로 요즘에는 다이어트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하고 있는 거 같다.
탄산음료를 좋아하고, 여름에는 커피음료랑 탄산음료를 엄청 주문을 많이 해서,
먹는 편인데, 웬만한 제품은 다 알고 있는 줄 알았는데, 나랑드 사이다라는 음료수를
처음 접해보고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다.
뭐 찾아보니까 생각보다 오래전에 나왔던 제품이고 , 포카리로 유명한 동아오츠카라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이라서, 듣보잡 제품은 아닌 거 같다.
가격도 더 저렴한 거 같아서 가성비 제품을 찾고 있는 요즘 정이 가는 제품인 거 같다.
개인적은 기호도나 취향에 따라서 음료수를 많이 선택을 하지만, 요즘에는 캔 음료수보다는 페트병에
들어 있는 500ml 음료수를 더 선호하는 거 같다.
제로 사이다는 칠성사이다 제로/나랑드 사이다 제로/스프라이트 제로 크게는 3가지 제품이 있는 거 같다.
브랜드는 롯데칠성음료/동아오츠카/코카콜라로 나눠지는데
코카콜라의 유사제품이 펩시콜라인 거처럼, 이번에는 사이다의 유사제품이 스프라이트인 거 같다.
개인적으로는 사이다보다는 스프라이트를 많이 먹었던 거 같고, 최근에는 나랑드 사이다 제품을 알고
부터는 나랑드 사이다로 갈아타게 되는 거 같은데, 가성비가 높은 제품을 선택하게 되는 게 그 이유인 거 같다.
표시성분에는 3 제품 모두 크게 차이가 없는 거 같은데, 프로모션을 많이 하는 상품을 먹게 되는 게
아마도 콜라 제로나 펩시 제로는 맛에서 조금의 차이가 있었지만, 사이다 제로 제품은 맛이 비슷한 게
바로 그런 이유인 거 같다.
코로나 시대라서, 야외활동도 제한이 많이 되고, 등산 갈 때도 마스크를 쓰고 가서 너무 힘든 거 같은데
그래서인지 요즘에는 500ml를 음료수를 많이 먹게 되는 거 같고, 예전보다는 음료수를 많이 구매를 하게
되는거 같은데 제로 음료수 출시가 많이 되었으니까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거 같다.
먹는걸 좋아하다 보니 좋아하는 거 포스팅하니까 좋은 거 같다.
토닉워터를 많이 타 먹었는데, 요즘에는 제로 사이다들을 술이나, 착즙주스에 넣어서 먹게 되는 거 같당.
홈술이 많아진 요즘 토닉워터 말고 제로 제품을 보드카에 타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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